본문 바로가기

Path Of Exile

패스오브엑자일 역병리그 커런시모으는 팁

패스오브엑자일은 정보가 곧 커런시가 되는 게임이다.

누구나 검색을 해보면 얻을 수 있는 정보가 있는가하면 검색을해도 쉽게 알수없고 직접 실험을 해봐야 얻을 수 있는 정보가 있다. 직접 실험을 해서 얻은 정보 중 일부는 커런시가 되기에 그 정보를 공개하지 않고 본인만 사용하기때문에 정말 돈이되는 정보는 공개되어있지 않는게 많다.

여기서 알려줄정보는 누구나 검색을하면 쉽게 얻을 수 있는 정보긴 하지만 대부분 검색조치 안하고 넘어가는 부분에서 시세차익을 노리는 방법을 적어 보고자한다.

19년10월1일현재 오일가격

위표를보고 무슨말을 하려고하는지 아는사람은 적어도 게임을하면서 위키를찾아본다거나 정보를얻으려고 노력을 한사람일것이다.

중요한정보는 상위오일은 하위오일3개로 벤더레시피를통해 얻을수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실버오일 3개값은 골든오일보다 비싸거나 같아야하는게 맞지만 실버오일이 더 저렴하다.

 

220카이상 보유중이고 장사를통해 쉽게시세차익을 노리고싶다면 실버코인을 75카 미만으로 싹다사서 골든오일로 만든뒤 240카에팔면된다. 1번만들때마다 20카정도를 벌 수있고 귓이야 정해둔가격미만으로 계속날리면되니 1분당 2명과  거래한다고 치면 120명 총 40개의 골든오일을 만들어 팔 수있다. 물론 계속사고팔고하려면 보유중인 카오스가 많아야하겠지만 이론상으론 시간당 800카정도를 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