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스타2용 노트북으로 좋은 MSI GE600-i5 430

-사설-
스타2가 나오고난뒤로 몇달간 스타2를 의식적으로 안했었다.
블리자드게임은 처음시작은 쉽지만 발빼기가 어렵다는것을 알기때문이다.
스타1을...
작년여름까지 근 10년간 반만판정도 햇엇기때문에
매년 새해가되면 올해는 스타끊어야지가 나에겐 담배끊는것고 같은느낌이었다.

이런저런 이유로 스타2를 시작조차 안하고있다가 학교동기와함께 스타2 팀플을 하게된적이있었다.
그때는 시간떼우기용으로 몇판해야지 생각햇지만
역시 두세판하다보니 금새 스타2에 빠져버려서 지금은 혼자 피시방가서 친구와 함께 하는정도가 되었다.
악마의 게임 스타2를 처음접한지 이제 갓 한달이 되어간다.

-본문-

필자는 노트북을 쓴다.   MSI PR210X 라는 제품으로 구입한지 년수로 4년째다. 2008년 여름에 구매햇다.
거의 컴퓨터를 끄지않는 습관이 있어서 4년중 시간으로 따지만 3년정도는 항상 불이들어와있었다.
깔쌈하던 초기 외형은 지금은 거지꼴을 하고있다. 바디는 깨지고 나사는 풀려있고
모니터를 지탱하는 연결부는 한쪽이 나가버렸다. 그야말로 만신창이 노트북에
자판은 X키가 잘 먹지않아 몇번 시도해야 한번 먹는정도가되버렸다.
노트북을 사야할때가되엇지만...
살형편은 되지못한다.
그래도 여유가된다면 어던 노트북을 살까 스타2가 되는놈으로 한번 알아보았다.

결론은 

MSI GE600-i5 430

네이버 지식검색에서는 더러 MSI 제품이 안좋다는 글들이 있던데 컴퓨터를 어느정도 다룰줄안다면 MSI는 최고의 가성비를 지닌 브랜드라고 확신한다. 무엇보다 OS에 들어가는비용을 확 줄여버렸기때문에 불법적인 루트를 통해 OS 를 까는 얌체족들에겐 최고의 브랜드라 할 수있다.
이쯤에서 GE600 I5의 스타2 풀옵션 구동 동영상을 한번 감상해보자.
필자는 이 동영상을보고 감탄을 금치못했다.
노트북에서 스타2가 돌아간다니...
그도그럴것이 코어I5에 라데온 HD5730 글픽조합이다.
여유만된다면 지금당장이라도 사고싶은 제품이다. 조금 더기다리면 가격이 더떨어지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