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블로그를 네이버에 검색등록하다!

네이버에 검색등록 신청했어요.
꼴랑 어제 블로그 시작했지만...
하루만에 방문자수가 10명을 넘는 기염을 토햇네요.
이게 모두 승미덕분이니 승미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ㅎㅎ

그래요... 다른것때문이 아니라 다큐때문이었네요.
이 블로그는 다큐멘터리를 위한 블로그니까~ ㅋㅋ
그런데 보면 전부 검색유입이 다음으로 이뤄졌어요.
제느낌인데 나이드신 50대 이상 아저씨 아주머니들이 다음을 많이 쓰는것 같아요.
보통 30대정도까진 네이버를 많이쓰죠. 국내 포털1위도 네이버고....
그래서 네이버에서 승미를 검색햇더니~

제글은 보이지도 않네요. 하지만 다음에서 치면~
짜잔~ 바로 맨위에 위치 
감동의 쓰나미..ㅠㅠ

그래서 네이버엔 왜 안되나 했더니... 티스토리 계정으로 하면 바로 네이버에 안올라가고 따로 등록신청을 해야 한데요.
그래서 바로 등록했어요.

좀더 알아보니가 블로그에 글이 10개는 있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것도 포스팅 제대로 된 글로만...
사실 아까 포스팅이 4개 뿐이었는데요.
방금 개구리 멸종 시나리오 다큐에대한 포스팅도하고 이글까지하면 6개의 글이네요.

개구리 멸종시나리오 다큐 포스팅을 저기 등록하려고 한건 맞지만...
그렇다고 막한건 아니예요. 
그래도 다큐가 주제인 블로근데~ 막할수잇나욬ㅋ

등록절차 이제막 밟기시작햇고~
네이버에 등록되려면 5일정도 걸린다네요.

아 앞으론 또 뭘해야하지?~
블로그에 방문해주시는분이 이글을 볼가능성 제로에 가까운거 알지만~
혹시 이글보신다면 제가 또 뭘하면 좋을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