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큐멘터리

인간극장 - 열아홉 승미의 희망커피

생명이 위태롭던 아버지를 위해서 주저없이 간을 이식해준 기특한 딸...
올해로 20살 인 승미
간 이식수술로인해 사회생활을 못하시는 아버지대신 직접 차를끌고나가 테이크아웃 트럭커피숍을 운영하는 이야기.

5부작으로 오늘종영했네요. 인간극장 볼만한 편이올라오면 항상아쉬워지는 금요일입니다. ㅎㅎ
사진은 승미가 만든 쿠키! 
여자친구가 커피를 좋아하는데 이다큐보고 저기까지가서 커피먹고싶다고...

사진은 주인공인 승미가 만든 쿠키...
너무이쁘고 맛있어보여서 사진찍었어요.
세상에 저걸 손으로 만드는데 500원에 팔다니!!

컴퓨터가 역시 후져서 곰플레이어 스크린샷기능을 써도먹히질 않네요. ㅎㅎ 
동영상돌아가는게 어디야;



오후11시 추가글...

알아보니 승미에게 힘이될수있도록 모금운동을 하고 있더군요?!
다음은 모금운동 링크입니다. 500명이 되어야 모금이된다는데 지금 일단 500명이 모였는데 앞으로 어찌대는건지;;